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탭프로8.4(+베루스 스마트커버) 포토리뷰
    사용 후기/전자제품 2014. 4. 15. 00:37

    GalaxyTab pro8.4 (32GB Wi-Fi)


      "저렴하진 않지만 결코 비싸지 않은 40만원대의 가격대 & 흠잡을 곳 없는 퍼포먼스" 탭프로8.4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입니다.



    탭프로에 베루스 스마트커버를 장착한 사진입니다. 4만원에 육박하는 커버이지만 써보면 뭔가 아쉽다라는 생각이 드는 케이스입니다. 덮은상태에서 커버를 왼쪽으로 밀면 화면이 켜지는;;; 가방에 넣은 상태에서 화면이 켜지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케이스입니다.




    (사진이 엉망이군요....)





     스마트 커버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2가지 거치인데, 둘다 사용하기에 적절한 각도를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가로 말고 세로로 거치할 수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베루스 케이스는 세로거치가 불가능합니다.

     





      크기를 비교하기 위해서 천원짜리와 베가아이언 같이 찍어보았습니다.  한 손으로 쥐기에는 약간은 큰 크기이지만 (케이스를 뺀)무게가 가벼워서 손에 들고 다닐만은 한 것 같습니다.





     PDF를 보기 위해서 태블릿을 여러개 구경하다 예산을 오버하여서 구매하게된 제품이지만 만져보는 순간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은 제품이었습니다. 사용감이 상당히 좋아서 어디가 부족하다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다만 화면 해상도가 상당히 높아서 인터넷 사용시 글씨가 작게 보여서 설정 후 사용하면 편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실제 사용 영상은 언더kg의 동영상리뷰로 대체하겠습니다.



    !!!


    구입후 절대 까먹지 않으셔야 할것은 탭프로 구매 고객님께 이벤트로(~4/30) 정품 등록을 하면 SGP필름과 32gb(UHS-1)이 제공되니 구매후 반드시 상품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주소 : http://www.samsung.com/sec/promotion/eventAllList.do?eventId=1193)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