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어S2 클래식 알리발 밀라네즈 루프 + 뒷판 수리기
    IT 이야기 2016. 7. 20. 15:59


    기어 S2를 구매한뒤로 부쩍 알리익스프레스랑 친해졌습니다. 요즘은 배송일도 빨라져서 이번 물건은 2주정도 걸려서 받았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줄은 Milanese Loop로 알리에서 10달러 내외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애플워치 밀라네즈 루프를 생산하는 업체인 Hoco에서 4만원 정도 가격으로 팔고 있습니다.




    밀라네즈 루프의 특징이라면 자석으로 고정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줄 길이 조절이 간편하고 가볍습니다.






        (둥근 걸 찾다보니 에프킬라가)


     이전에 구입했던 세라믹줄이 워낙 무거워서 가끔 팔이 아픈 느낌이 있었는데 밀라네즈 루프를 끼니 정말 가벼워서 좋습니다. 아마 날씨가 쌀살해져 가죽줄을 쓰기 전까지는 세라믹 줄 말고 이 루프로 사용하게 될것 같네요. 10달라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편의성이 돋보이는 줄입니다.


     끝부분에 부착되어있는 자석으로 손목에 고정을 하는데 예상외로 고정도 잘 됩니다. 아마 오래쓰다보면 자석이 약해질 수도 있겠지만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좋은 제품이네요.





    남은 이야기


     

     초기 발매시기에 구입해서 잘 사용하던 기어S2 Classic이 결국 사고를 냈습니다 ㅜㅜ

    손에 들고 있다가 바닥에 떨어뜨렸는데 저렇게 뒷판 유리가 깨져버렸습니다.


    다행히 서비스센터에 가니 뒷판 유리만 따로 교체할 수 있다고 해서 수리했습니다.

    수리비용은 17,500원 나왔네요.

    'IT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어S2 클래식 세라믹 줄질  (4) 2016.03.24
    삼성 기어S2 클래식 사용기  (6) 2015.11.08
Designed by Tistory.